공부할 때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필요한 이유

공부할 때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필요한 이유

쿠팡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사전예약 링크 주소

▼▼▼▼▼▼▼▼▼▼▼▼▼▼▼▼▼▼

https://link.coupang.com/a/bEKDgw

  1. 최신형 모델 (아이패드 에어 6세대 한국 출시일 : 2024년 6월 19일) ※ 쿠팡에서 6월 8일부터 오전 8시 사전예약 시작
  2. 합리적인 가격
    •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 899,000원부터~
  3. 좋아진 성능
    • 아이패드 에어 6세대는 M2 칩을 탑재하여, 이전 모델 대비 성능이 대폭 향상
  4. 여러 가지 색상 (스페이스 그레이, 스타라이트, 퍼플, 블루)
  5. 인터넷 강의
  6. 독서
  7. 공부
  8. 다양한 액세서리 호환성 (필기, 타이핑)
    • 애플 펜슬 프로와 매직 키보드 지원
  9. 긴 배터리 수명
    • 와이파이로 동영상 시청 기준 최대 10시간 배터리 사용 가능
  10. 저장 용량 증가
    • 기존 5세대 땐 64기가부터 시작인데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은 128기가부터 시작함

여러분 안녕하세요 초보 아이폰 15 프로 맥스 유저이자 15만 유튜브 채널 쌍둥이엄마tv 유튜버인 안PD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공부할 때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필요한 이유“이란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이 부모님에게 아이패드가 필요하다고 얘기할 때가 있을텐데 그럴때 대개 부모님들께서는 아이패드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으신 경우가 많아서 이번 글을 읽고 나시면 어떤 아이패드를 아이들에게 사줘야 좋은지 먼저 부모님들께서 정보를 얻어 가셨으면 좋겠고 그다음에 자녀들도 이왕 아이패드 사는 것 가성비 좋은 아이패드를 썼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패드 모델은 해외에는 이미 출시가 되었고, 곧 한국에도 출시가 될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첫 번째로 올해 2024년 5월 15일에 출시된 최신형 모델입니다. 자녀들이 아이패드를 사고 싶어 할때 당연히 최신형 모델을 원할 텐데 아이패드 에어 6세대는 이 부분에 있어 딱 맞는 아이패드입니다.

두 번째로 가격적인 면에 있어서 설명 드리기 전에 올해 출시된 아이패드들은 대략적으로 어떤 모델들이고 기본적인 정보를 갖고 계시면 이해가 더 잘 돼 실 것 같아서 짧고 대략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올해 출시된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시리즈와,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시리즈가 있습니다. 쉽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는 학생들이 쓰기에 좋고,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전문가용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각각의 모델은 사이즈가 11인치와 13인치로 출시되었고, 인치에 따라서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모델, 아이패드 프로 7세대 11모델, 아이패드 프로 7세대 13모델이라고 부릅니다. 각각의 모델의 가격은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 899,000원,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모델 1,199,000원, 아이패드 프로 7세대 11모델 1,499,000원, 아이패드 프로 7세대 13모델 1,999,000원 가격으로 시작합니다.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 899,000원부터 ~
  •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모델 1,199,000원부터 ~
  • 아이패드 프로 7세대 11모델 1,499,000원부터 ~
  • 아이패드 프로 7세대 13모델 1,999,000원부터 ~

쿠팡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사전예약 링크 주소

▼▼▼▼▼▼▼▼▼▼▼▼▼▼▼▼▼▼

https://link.coupang.com/a/bEKDgw

이렇게 기종별, 사이즈별, 가격대별로 나열을 해보면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899,000원부터 시작하기에 가격 면에서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자녀들이 쓰기에 좋은 아이패드라고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게다가 쿠팡에서 2024년 6월 8일 오전 8시부터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사전 예약할 수 있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있어서 공부할 때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조금 더 싸게 구입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세 번째로 성능 면에 있어서 얘기드리면 기본적으로 아이패드들은 90만 원대부터 시작하기에 정말 큰 금액입니다. 그래서 한 번 살 때 잘 사셔야 하는데 흔히 말하는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는데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도 4가지의 기종중에서 제일 가격이 싸니까 성능적으로도 안 좋은것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지 실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첫 번째로 애플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제품을 잘 만들기도 하면서, 이전 모델보다 탑재된 칩이 M2 칩으로 업그레이드 돼서 기능적으로 좋아졌습니다. 기능적으로 좋아지면서 가격도 최신형 모델 중에서 제일 저렴하기에 자녀들을 위해서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사시는 것은 가성비 있는 소비가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네 번째로 색상이 다양합니다. 성능도 중요하지만 당연히 자녀들이 쓸 때에도 디자인적으로도 이쁘고 매력적이어야 하는데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은 색상이 4종류나 됩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스타라이트, 퍼플, 블루) 이렇게 색상도 다양해서 이왕 사는 아이패드를 자녀들이 원하는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기에 아이패드 에어 6세대로 구매하신다면 자녀들도 기분 좋게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밖에도 자녀들이 아이패드가 필요한 이유하다고 말하는 이유는 인터넷 강의를 자주 듣거나, 독서를 하거나, 공부를 할 때에도 아이패드의 활용성이 다양하기에 자녀들이 아이패드가 필요하다고 얘기를 하는 것이고, 요즘엔 아이패드를 쓸 때에 아이패드 전용 제품은 아이패드 펜슬 프로를 활용해서 아이패드 화면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때도 많기에 더 다양하게 쓸 수 있고, 때로는 노트북을 들고 다니기에는 불편하기도 하고 무겁기도 하고 번거롭기도 한데 아이패드 프로 에어 6세대 11모델을 쓸 때에 키보드를 추가적으로 구매하시면 아이패드로 노트북처럼 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도 길어서 충전하면 오랫동안 쓸 수 있고, 공부할 때에 저장 용량이 많이 필요할 텐데 기본적으로 128기가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학습적으로 쓸 때에 정말 유용하게 쓸수 있을 것입니다.

어때요 부모님 여러분? 자녀들에게 어떤 아이패드를 사줘야 할지 결정하셨나요? 저는 공부할 때 필요한 아이패드로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1모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들여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안PD의 아이패드 이야기 다른 포스팅 글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추천하는 이유

취미 활동으로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추천하는 이유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필요한 사람들

공부할 때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필요한 이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